[뉴스]스위스 취리히
작성자 Focus Swiss

 

취리히는 스위스에서 가장 큰 도시이자 취리히 주의 수도이다.

 취리히 호수의 북서쪽 끝에 위치한 이 호텔은 스위스 중북부에 위치해 있다. 지방 자치 단체는 약 409,000 주민, 도시 응집 13억 1,500만, 취리히 대도시 지역 183,000,000있다. 취리히는 철도, 도로 및 항공 교통의 중심지다. 취리히 공항과 기차역은 모두 나라에서 가장 크고 가장 바쁜 취리히의 공식 언어는 독일어이지만 주요 음성 언어는 알레만 스위스 독일어 방언, 취리히 독일어의 로컬 변형이다.

스위스 국립 박물관, 쿤스타우스 미술관, 오를리곤의 새로운 극장 11등 많은 박물관과 미술관이 도시에 있습니다. 샤우스피엘하우스 취리히는 독일어를 구사하는 세계에서 가장 중요한 극장 중 하나다.

취리히는 인구가 상대적으로 적음에도 불구하고 세계 최고의 도시이자 세계에서 가장 큰 금융 중심지 중 하나다. 이 도시는 많은 금융 기관과 금융 회사의 고향. 스위스의 많은 연구 개발 센터는 취리히 지역에 집중되어 있으며 낮은 세율과 주 자금 조달 보조금은 해외 기업을 유치하여 본사 또는 재정 재무 서비스를 도시에 설립한다.

Monocle의 2012 "삶의 질 조사"는 취리히가 세계 상위 25개 도시 목록에서 1위를 차지했다". 2006년부터 2008년까지 여러 차례 실시한 조사에 따르면 취리히는 세계 최고의 삶의 질과 1인당 GDP 측면에서 유럽에서 가장 부유한 도시로 선정되었다.물가는 비싸지만 가장 살기 좋은 도시와 나라가 바로 취리히다.

 

 

 

로뎅의 지옥문은 세계 6개국에 오리지널이 있으며 그 중 하나가 취리히에 있다.

 

 

취리히 베드로 성당

 

 

강과 호수를 동시에 볼 수 있는 취리히

 

 

중앙역의 마차와 말의 퍼포먼스

 

 

쓸데없는 경비원도 없고 감시 카메라도 널려있지 않으나 치안도 안전하고 쓰레기 하나 없는 완벽한 도시

 

 

교육학자 페스탈로찌 동상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